이세희, 나이 프로필 학력 전참시 출연 엉뚱 발랄 집 공개!
배우 이세희, 혹시 '신사와 아가씨' 박단단으로 기억하시나요?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연을 꿰찬 그녀가 전참시 출연 엉뚱 발랄 집 공개!'로 돌아온대요! 늦게 시작했지만 확실한 실력파 배우 이세희, 그녀의 모든 것을 파헤쳐 볼게요!

이세희 프로필과 연기 데뷔, 치위생사에서 배우로!
우리 이세희는 1991년 12월 22일생으로 충남 천안 출신이에요. 지금은 만 32세지만, 163cm에 45kg의 날씬한 몸매와 베이비 페이스 덕분에 훨씬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죠!
어릴 적부터 연예계에 대한 동경이 있었지만, 처음에는 가족에게 도움이 되고자 치위생학과에 진학했어요. 실용적인 직업을 선택했던 거죠. 하지만 주말만을 기다리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이게 정말 내가 원하는 삶일까?' 하는 고민에 빠졌다고 해요. 결국 진정으로 하고 싶은 연기를 찾기로 결심! 연기 학원을 다니던 중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답니다. 늦은 시작에 대한 불안감도 있었지만, 가족들의 든든한 지지와 자기 확신으로 극복해 나갔대요. 정말 멋지죠?

2015년 나윤권의 뮤직비디오 '364일의 꿈'으로 데뷔했고, 2017년 영화 '청년경찰'에서 클럽녀 세희 역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어요.
'신사와 아가씨' 박단단부터 '정숙한 세일즈' 이주리까지! 믿보배 성장기
이세희는 데뷔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꾸준히 출연하며 차근차근 경력을 쌓아왔어요. '모두 다 쿵따리', '연애혁명', '라이브온', '간 떨어지는 동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등 다양한 작품에서 얼굴을 알렸답니다.
그리고 2021년, 그녀의 연기 인생에 한 획을 그은 작품이 등장했으니, 바로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예요! 무려 500대 1이라는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 '박단단' 역을 따내며 단숨에 대중에게 확실히 각인되었죠. 박단단 캐릭터를 통해 그녀의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답니다.

작년에는 김소연, 김성령, 김선영 등 기라성 같은 선배 배우들과 함께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에 '이주리' 역으로 출연해 팬들의 사랑를 한몸에 받고 있어요. 늦은 나이에 시작했지만 꾸준한 노력과 열정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세희, 앞으로의 행보가 정말 기대됩니다!
동안 외모와 열애설? 그녀의 사생활은?
이세희는 163cm의 키에 45kg의 날씬한 몸매, 그리고 베이비 페이스로 뛰어난 동안 외모를 자랑해요. 데뷔 초와 비교해 약간의 변화가 있어 성형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지만, 타고난 미모와 꾸준한 관리 덕분인 것 같아요.

사생활은 아주 조용한 편이랍니다. 데뷔 이후 어떠한 열애설도 난 적이 없고,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적도 없어서 현재는 미혼으로 알려져 있어요. 대신 그녀의 따뜻한 마음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유기견 '강이'와 '또치'를 입양해서 키우고 있대요! 이렇게 착한 마음씨까지 가진 이세희, 정말 매력덩어리 아닌가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할 이세희의 모습을 응원해 봅니다!
#이세희 #신사와아가씨 #정숙한세일즈 #배우이세희 #박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