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리뷰

오징어 게임2 조유리 출연료 42억? 본인이 직접 해명한 비하인드 스토리!

by 시사 리뷰러 2025. 7. 12.
반응형

오징어 게임2 조유리 출연료 42억? 본인이 직접 해명한 비하인드 스토리!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의 인기가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데요, 그중에서도 유독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가수이자 배우 조유리인데요, 그녀의 출연료가 무려 42억이라는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 돌면서 큰 화제가 되었죠! 과연 이 소문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오징어 게임2'의 새로운 얼굴, 조유리!

조유리는 '오징어 게임2'에서 '세희'라는 중요한 역할을 맡아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어요. 극 중 감정적으로 복잡한 상황에 처한 인물로, 드라마의 주요 긴장감과 갈등을 만들어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답니다. 신인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단숨에 글로벌 스타로 떠올랐죠.


조유리는 2003년 10월 22일 인천에서 태어났고,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했어요. 2018년 Mnet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아이즈원 최종 멤버로 합류하며 가수로 먼저 데뷔했답니다. 아이즈원 활동 후에는 2021년 솔로 앨범 'GLASSY'를 발표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갔죠. 배우 활동을 위해 여러 오디션을 보러 다녔는데, 황동혁 감독의 눈에 띄어 '오징어 게임2'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다 떨어지고 한군데 붙은 데 서울대다"라는 재밌는 말이 나오기도 했답니다. 정말 대단한 행운이자 실력이죠!

42억 출연료 루머, 진실은?!

조유리 출연료 42억설이 돌기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깜짝 놀랐는데요. 심지어 주연 이정재의 회당 출연료가 USD 100만(약 14억 원), 조연 출연진의 회당 출연료가 3억이라는 외신 보도까지 나오면서 이 루머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졌답니다.


하지만 조유리는 이 42억 출연료 루머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어요. 그녀는 한 인터뷰에서 "42억이라고 기사가 났는데, 너무 말도 안 되는 이야기다. 훨씬, 훨씬 다운이다"라고 강조하며 "생각해 본 적도 없고, 만져본 적도 없는 액수"라고 해명했어요. 그녀는 이 소문을 듣고 "한바탕 웃었죠"라고 말하며 황당함을 표현하기도 했답니다 이 루머는 아무나 글을 쓸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같은 곳에서 퍼진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라고 하네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조유리!

'오징어 게임2'에서 '세희' 역할로 전 세계의 눈에 든 조유리! 그녀는 신인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징어 게임3'에서는 또 어떠한 모습으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커지네요!

#오징어게임2 #조유리 #넷플릭스 #조유리출연료 #조유리세희

반응형